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CJ,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 선보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6/07/25 [15:53]

CJ,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 선보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6/07/25 [15:53]

CJ헬스케어가 영화 ‘인천상륙작전’ 개봉에 맞춰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CGV압구정에서 진행된 ‘컨디션레이디 모델 진세연과 함께하는 영화 인천상륙작전 시사회’에서 소비자 170여 명을 초대, 영화 관람에 앞서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사진>.

 

이 날 행사에는 컨디션레이디의 모델이자 영화 인천상륙작전에서 한채선 역으로 활약한 배우 진세연 씨가 무대인사를 진행,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CJ헬스케어는 이번 인천상륙작전 시사회에 맞춰 특별히 제작한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을 관객들에 무료로 제공, 영화 흥행을 기원하는 한편 여성용 숙취해소음료 컨디션레이디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사측은 이번 시사회를 시작으로 CGV영등포(25일), CGV여의도(26일)에서도 컨디션레이디-진세연 에디션을 무료로 제공, 해당 제품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컨디션레이디는 여성이 남성과 같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해도 위와 간에 더 부담이 크다는 점을 감안해 기존 헛개컨디션의 주요성분은 유지하되, 알코올로 인해 손상된 지방간 회복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그리고 ‘비타민C’를 더했다.

 

한편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및 헐리우드 스타 리암 니슨 주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천상륙작전’(감독 이재한) 은 5000대 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27일 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