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최근 기존 치센 모델 전현무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뇌섹남 케미를 보여준, 배우 김지석을 새롭게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CF는 김지석이 말 못할 고민 ‘치질’을 친한 형 전현무에게 털어 놓고 조언을 얻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 전현무는 “먹는 약 치센 있잖아, 정말 편해”라고 조언하며 먹는 치질약 치센의 장점을 강조한다. 또한, 전현무와 김지석은 “치질 키우지 말고, 먹는약 치센!”이라고 외치며 적극적으로 치료하자는 메시지도 전달하고 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이번 CF는 방송을 통해 친분을 쌓아온 두 모델이 쉽게 꺼내기 어려운 치질 고민을 상담한다는 대화 형식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며,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이번 신규 TV-CF를 통해 치질 증상을 숨기거나 방치하지 말고 먹는 치질약 치센으로 간편하게 관리하자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diosmin)’ 성분의 치질 치료제다. 혈관 탄력 개선,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염 및 항산화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부종, 출혈, 가려움증, 불편감 등의 증상을 개선시켜 준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국제약, 치센, 치질, 전현무, 김지석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