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독, 아이센스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4/29 [13:52]

한독, 아이센스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4/29 [13:52]

【후생신보】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 )이 아이센스(각자대표 차근식, 남학현)의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를 오는 5월 출시한다. 한독은 아이센스와 29일 바로젠Fit 국내 마케팅 및 영업 계약을 체결했다.

 

바로잰Fit는 자유롭게 혈당 보정값을 입력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혈당 기록, 관리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이에 따라 한독은 의료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심포지엄을 진행해 연속혈당측정기에 대한 저변을 확대하고,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과 영업을 강화하는 등 공격적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한독은 이번 협약을 통해 토탈 당뇨병 솔루션 기업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한독의 기존 당뇨 포트폴리오와 함께 당뇨병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이센스 남학현 대표는 “한독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기술로 개발한 아이센스의 연속혈당측정기가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독은 토탈 당뇨병 솔루션 기업으로 진단부터 치료와 관리까지 당뇨병 전 부문에서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2009년 바로잰 자가혈당측정기를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병원용 네트워크 혈당측정기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하는 등 혈당측정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다.

 

아이센스는 바이오센서 기술과 전기화학 기술을 바탕으로 진단 제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체외진단 기업이다. 혈당측정기를 비롯해 현장진단검사 장비 등을 연구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독, 아이센스, 바로잰Fit, 연속혈당측정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