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동, 전지현 모델로 ‘땡큐 지큐랩’ 새 TV광고 온에어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4/15 [11:34]

일동, 전지현 모델로 ‘땡큐 지큐랩’ 새 TV광고 온에어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4/15 [11:34]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내세운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의 새 TV-CM을 선보인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자일로올리고당)와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로운 지큐랩 광고는 전지현 특유의 섬세하고 위트 있는 표정 연기와 포즈, 매력적인 목소리 등을 살려 제품 속성을 부각하는 한편, 제품 이름과 라임을 맞춘 ‘땡큐, 지큐랩’이라는 징글을 반복하여 브랜드가 효과적으로 각인, 연상될 수 있도록 했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 부문장은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로, 다양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큐랩과 관련한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 전개와 함께 핵심 원료인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제약,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전지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