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로나민’,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15:43]

‘아로나민’,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27 [15:43]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의 활성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1위에 올랐다. 11년 연속이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조사에서 아로나민은, 일정 범주에 속한 특정 브랜드를 인식하거나 회상할 수 있는 정도를 나타내는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최초 인지 ▲비 보조 인지 ▲보조 인지 등 세부 지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 특정 브랜드에 대해 지니고 있는 호감 또는 애착의 정도를 의미하는 브랜드 충성도와 관련해 ▲브랜드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을 따지는 세부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었다.

 

일동제약은 성분 및 함량, 사용 목적, 제품 콘셉트 등에 따라 ▲아로나민 골드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아로나민 씨플러스 ▲아로나민 실버 프리미엄 ▲아로나민 실버 액티브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 ▲아로나민 아이 플러스 등의 아로나민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동 측은 “올해는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대세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내세운 신규 아로나민 광고 캠페인 ‘빼자, 피로!’ 등을 통해 마케팅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로나민, 일동제약,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