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심평원 인천지원, ESG 경영 실천 다짐대회 개최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1/07/29 [09:27]

심평원 인천지원, ESG 경영 실천 다짐대회 개최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7/29 [09:27]

【후생신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인천지원(지원장 김옥봉)은 지난 28일 국가‧사회‧지역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ESG 경영 실천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ESG는 Environment(환경)‧Social(사회)‧Governance(지배구조)의 약자로친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경영 활동을 통한 지속가능경영을 의미하며, 인천지원은 이번 다짐대회를 통해 다음과 같은 활동을 적극 실천할 예정이다. 

 

‘E(친환경)’ 활동은 ▲매주 수요일 텀블러만 사용하는 ‘수텀좋아!’ 등 Anti-Plastic 캠페인 ▲매월 첫째주 월요일 ‘No-paper Day’ 등 일상자원 절약 ▲기부 목적의 인천지원 자체 중고마켓 ‘HIRA_IN 그린마켓’ ▲저탄소 녹색제품 구매 등이다.

 

‘S(사회적책임)’ 활동은 ▲보건의료분야 인재를 후원하는 ‘HIRA_IN 장학회’ ▲연수구와 함께하는 ‘연수마을 나눔냉장고’ 봉사 ▲선별진료소 및 대청도 1사1촌 코로나19 방역용품 지원 등이다.

 

‘G(윤리경영)’ 활동은 ▲국민참여 열린경영위원회 개최 ▲마음건강 자문 힐링 강연 개최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 실시 등이다.

 

김옥봉 인천지원장은 “ESG 경영 활동으로「환경특별시 인천」에 동참하여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며, 인천지원의 ESG 가치 창출 활동이 지역사회에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