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사창업연구회 사업화 세미나 및 네트워킹 개최

보건의료 창업동향 파악 및 산학연병 네트워킹 참여의 장 마련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6/08 [09:19]

의사창업연구회 사업화 세미나 및 네트워킹 개최

보건의료 창업동향 파악 및 산학연병 네트워킹 참여의 장 마련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1/06/08 [09:19]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 원장 권순만)은「의사창업연구회 세미나」를 오는 10일(목) 바이오코리아 2021(BIO KOREA 2021)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의사창업연구회는 의료현장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기술 사업화하여 창업한 의사 커뮤니티로 창업 임상의들 간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상호 교류를 목적으로 운영 중이며, 지난 2020년 발대식을 거쳐  활동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의사창업기업기업의 사업화 촉진을 위한 사업화 세미나와 의사창업기업들의 시장진출을 위한 투자계 및 산업계 전문가를 통한 세미나가 진행되며, 분과별 세미나에서는 디지털치료제 분과, 투자 IR 분과, 의사창업스토리, 개방형실험실 창업스토리 등 각 분과별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의사창업연구회 세미나는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되며 온라인 생중계는 바이오코리아 2021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주소: https://www.biokorea.org


진흥원 관계자는 “의사창업연구회가 소통의 플랫폼이 되어 의료인과 비의료인 간 교류 및 상호 협력체계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