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휴젤, 국제미용성형학회서 레티보 우수성 알려

‘이노베이션 포럼’ 발표자로 참석…현지 의료진에 특․장점 소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5/14 [16:18]

휴젤, 국제미용성형학회서 레티보 우수성 알려

‘이노베이션 포럼’ 발표자로 참석…현지 의료진에 특․장점 소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5/14 [16:18]

【후생신보】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지난 7일~9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MEVOS 국제미용성형학회’ 발표자로 참가, 회사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Letybo, 수출명)’의 우수성에 대해 소개했다고 14일 밝혔다.

 

MEVOS 국제미용성형학회는 미용 성형 분야 학술 포럼 외에 의료기관 운영 및 관리와 같은 의료미용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학회다. 올해는 5월부터 11월까지 항저우, 청두, 광저우 지역 순서로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번 항저우 학회에는 총 133개 업체, 1만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8일 ‘이노베이션 포럼’의 발표자로 중국 현지 파트너사인 사환제약의 브랜드 매니저 카리나가 연자로 나서, 나보타의 장단점을 적극 알렸다.

 

뛰어난 제품 기술력으로 무장,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 미용․성형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레티보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소개한 것.

 

휴젤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춘 뛰어난 제품력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중국에서의 유통이 본격화된 지 불과 3개월여 만에 빠른 속도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중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 현지 시장에서 레티보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휴젤, 레티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