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미약품, 자가검사키트 독자 브랜드 유통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5/10 [11:46]

한미약품, 자가검사키트 독자 브랜드 유통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5/10 [11:46]

【후생신보】한미약품이 SD바이오센서의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를 한미약품 자체 브랜드(사진)로 런칭, 오늘(10일)부터 전국 약국 등에 유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미약품이 신규 런칭한 ‘HANMI COVID-19 Home Test’는 SD바이오센서가 식약처로부터 조건부 허가를 받은 ‘STANDARD Q COVID-19 Ag Home Test’와 동일한 제품으로, 최근 식약처로부터 모델명 추가 허가를 받았다.

 

한미의 자가검사키트는 SD바이오센서의 그것처럼 사용자가 직접 콧속(비강)에서 채취한 검체를 키트에 떨어뜨려 대조선(C)과 시험선(T)의 표시 여부로 결과를 15~30분 안에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의 독자 브랜드 제품 출시는 약국 등 유통에 강점을 갖고 있는 한미약품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자가검사키트의 원활한 유통과 확산을 통해 방역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유통은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이 담당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미약품,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