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보건산업진흥원, 서울관광플라자 11층에 한국의료홍보관 개관

한국 선진 의료기술 홍보 및 방문 외국인 대상 한국의료서비스 접근성 강화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10:00]

보건산업진흥원, 서울관광플라자 11층에 한국의료홍보관 개관

한국 선진 의료기술 홍보 및 방문 외국인 대상 한국의료서비스 접근성 강화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1/04/30 [10:00]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29일 한국의 선진 의료기술을 알리고 국가의료브랜드인 ‘Medical Korea’의 홍보를 위해 서울관광플라자 11층(청계천로85 삼일빌딩)에 「한국의료홍보관(이하 홍보관)」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한국의료홍보관은 한국의 선진의료기술, 지역특화의료기술, 환자유치 우수 인증의료기관, 외국인의료연수사업 등을 홍보하고, 스크린 영상 기술을 통해 한국의 유명 의료관광지 및 지역의 특화된 의료기술을 간접적으로 느껴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의료기기 체험 등을 통해 한국의료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의료인이 직접 진료하는 한국의료서비스 진료체험 행사 등을 진행함으로써 한국의료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진흥원 외국인환자유치단 이행신 단장은 “이번 한국의료홍보관 개관을 계기로 한국의료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릴 뿐만 아니라, 홍보관이 ‘Medical Korea’ 홍보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여 K-방역 등 높아진 한국의료의 위상 강화를 통해 한국의료브랜드 공고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울관광플라자 1층에 위치한 진흥원 메디컬코리아지원센터에서는 외국인 대상 △의료서비스 정보제공 △통역, 픽업·샌딩 서비스 연계 △불법 유치 행위·의료불편 신고 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방문 또는 전화(메디컬콜, 1577-7129)통해 다국어전문상담원(영어·러시아어·중국어·일본어 등)의 한국의료서비스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