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미스메디컬, 사업 효율화 ‘가속페달’

한국젬스와 4PL·테크니컬 서비스센터 파트너십 협약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1/04/29 [12:28]

스미스메디컬, 사업 효율화 ‘가속페달’

한국젬스와 4PL·테크니컬 서비스센터 파트너십 협약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1/04/29 [12:28]

▲ 한국젬스 박영서 대표(좌)와 스미스메디컬 코리아 곽우섭 대표(우)가 참석한 가운데, 한국젬스 제2사옥 Ground City에서 양사의 사업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비즈니스 협약을 체결했다.

【후생신보】  스미스메디컬 코리아아가 유통구조 개선과 안정적인 사후 품질관리 등을 통한 국내 사업 효율화에 박차를 가한다.

 

스미스메디컬 코리아(대표 곽우섭 이하 스미스메디컬)는 지난 28일 한국젬스 제2사옥 Ground City에서 스미스메디컬 곽우섭 대표와 한국젬스 박영서 대표, 김재훈 사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4PL기반과 테크니컬 서비스센터 확충을 통한 국내 사업 효율화를 위해 한국젬스와 비즈니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스미스메디컬의 ▲4PL ▲테크니컬 서비스를 한국젬스가 전담한다.

 

특히 스미스메디컬은 이번 비즈니스 협약을 통해 국내 유통 구조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고객에게 판매한 제품에 대한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을 시 보다 신속하게 글로벌 스탠다드 수준의 기술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함으로써 사업 안정성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기존의 다단계 유통 구조를 개선하고 외국 의료기기의 사후 서비스가 국내사에 비교해 긴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는 구조의 단점을 보완하는 등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는데 중점을 둔 것이다.

 

곽우섭 대표는 “이번 양사 간의 업무협약을 통해 효율적인 유통구조의 개선과 더불어 안정적인 사후 품질관리가 가능하게 됐으며 이는 의료기기 시장의 역동성과 다변성에 대응하기 위한 보다 적극적이고 전문적인 구조적인 변화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미스메디컬은 기존에 대리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지난 2020년 7월부터 직접 영업팀을 출범시켰고 투-트랙 영업에 나서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 바가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