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바이오코리아 2021 전시부스 5월 7일 마감

지난해 참가기업 5% 추가 할인 혜택 … 300여 전시부스 설치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4/28 [10:28]

바이오코리아 2021 전시부스 5월 7일 마감

지난해 참가기업 5% 추가 할인 혜택 … 300여 전시부스 설치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1/04/28 [10:28]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충청북도(도시자 이시종)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바이오코리아 2021(BIO KOREA 2021)의 전시 부스 참가 신청을 오는 5월 7일(금) 마감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진단키트, 백신 및 치료제 개발 등 바이오헬스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로 16회 째를 맞이한 바이오코리아2021이 오는 6월 9일(수)부터 21일(월)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바이오코리아 2021은 컨퍼런스, 비즈니스포럼, 전시회, 인베스트페어, 잡페어로 구성되며, 이 중 전시는 유한양행, Lonza 등 국내외 제약기업과 더불어 차기 바이오헬스 산업을 선도할 유망 기업과 병원, 정부기관, 연구 기관 등 관련 업계가 바이오헬스 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참가자에게 정보제공과 실질적 비즈니스 교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가 개최되는 서울 코엑스 현장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엄격한 방역체계를 바탕으로 300여 개의 전시 부스가 설치된다.

 

K-방역과 관련된 우수 기업을 소개하는 K-방역 홍보관을 비롯하여, 비대면(untact) 시대와 맞물려 점차 그 영역을 넓히고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유망기업과 기술을 소개하는 디지털 헬스케어관도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임상 현장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에서 창업으로 이어진 의사 창업자, IPO 준비 중인 제약바이오 기업과 바이오헬스 분야 혁신 기술 및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보건의료 창업관 및 보건신기술(NET) 홍보관, 국내 병원 및 대학의 우수 기술을 소개하고 산학협력을 통한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트렌드를 볼 수 있는 H+TLO(보건의료 특화 기술이전 전담조직)관도 구성된다.

 

아울러, 혁신형 제약기업 및 혁신형 의료기기 기업들의 최신 기술과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국내 제약·의료기기 산업의 우수성을 알리는 혁신형 제약·의료기기기업 홍보관도 구성되어 바이오헬스 산업의  현재를 살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현장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전시관은 물론, 현장 인터뷰 스트리밍 등 전시에 참여한 바이오헬스 기업의 우수 기술 및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시 참가를 희망는 기업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20년도 참가 기업에게는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참관객은 5월 28일(금)까지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