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순천향대 천안병원, 암센터 10주년 심포지엄 개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4:22]

순천향대 천안병원, 암센터 10주년 심포지엄 개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4/19 [14:22]

【후생신보】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암센터(센터장 백무준)가 오는 24일 천안 신라스테이 연회장에서 지역 개원의를 대상, 암센터 개소 10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암, 지난 10년과 앞으로의 10년’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모든 일정은 유튜브와 zoom을 통해 생중계 된다.

 

심포지엄은 ▲순천향대천안병원 암센터의 10년(순천향대 천안병원 암센터장 백무준)과 ▲암과 코로나19(〃 감염내과 전민혁 교수)’ 등의 특별강연을 비롯해 총 19개의 연제가 마련된다.

 

각 세션별 주제는 ▲최신 암 치료와 진단법 ▲암 치료의 미래 ▲다양한 분야의 암 치료법 ▲GIST(간질성종양)의 모든 것 등이다.

 

백무준 암센터장은 “지난 10년의 암센터 활동을 되돌아보고, 다양한 연구결과를 가지고 암 치료 및 진단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개원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심포지엄 참여는 무료고 오프라인 참여자는 선착순 30명이다. 이 외 온라인 참여자는 순천향대천안병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 암센터, 백무준 센터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