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자생바이오, 러시아산 녹용 담은 ‘자생녹’ 출시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09:22]

자생바이오, 러시아산 녹용 담은 ‘자생녹’ 출시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4/05 [09:22]

【후생신보】 자생한방병원 자생바이오(소장 김점용)는 가족의 건강과 면역을 지켜주는 프리미엄 녹용제품 ‘자생녹 오리지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자생녹’은 녹용 중 최고 상품으로 인정받는 러시아산 녹용만을 고집해 제조됐다. 뉴질랜드산과 중국산과 비교해 러시아산 녹용은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아 으뜸 ‘원(元)’ 자를 써서 ‘원용(元茸)’이라 불린다

 

원용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자생녹은 무려 48.06%의 녹용추출농축액을 포함하고 있다. 녹용은 기력회복은 물론 간 기능 개선과 지능발달, 노화방지 등에 효능을 보인다. 

 

이와 함께 인삼뿌리와 숙지황, 백작약 등 14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JSIM 추출농축액’도 포함됐다. 자생한방병원의 노하우가 담긴 JSIM 추출농축액은 전통원료에서 얻은 혼합추출물로 면역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아울러 벌꿀과 대추농축액 등이 포함된 자생녹은 남녀노소 모두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특히 자생녹은 까다로운 5단계 검수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다. 반드시 러시아산 녹용임을 확인하는 원산지 검증 과정과 고품질의 원료 선별, 최적의 환경에서 실시되는 건조 관리, 각종 유해물질 검사를 통한 안전성 검증 등을 거쳐 프리미엄 건강식품으로 제조됐다.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탄생한 자생녹은 기력이 쇠해진 부모님부터 업무와 학업 등으로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자생녹은 액상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도록 만들어져 바쁜 일상으로 건강을 따로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의 면역력을 쉽고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자생녹은 자생바이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인 현대H몰과 GS샵, 롯데아이몰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자생바이오는 자생녹 출시를 기념해 ‘자생력’을 소재로 한 캘리그라피와 3행시, 자생력 비법전수 수기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 

 

김점용 소장은 “녹용 중 가장 으뜸가는 러시아산 녹용이 고함량으로 들어간 자생녹은 프리미엄 녹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제격인 건강식품 이다”라며 “더욱이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