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국제약, 알러지 유발물질 차단제 ‘코앤텍’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3/22 [13:49]

동국제약, 알러지 유발물질 차단제 ‘코앤텍’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3/22 [13:49]

【후생신보】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최근 알러지 유발물질 차단제(차단연고) ‘코앤텍(플레인/민트)’을 출시했다.

 

코앤텍은 유럽에서 개발됐으며, 임상 연구를 통해 입증된 성분의 회피요법제로, 코(비강) 점막에 보호막을 형성해 알러지를 유발시키는 물질을 차단한다.

 

코앤텍의 성분인 화이트 소프트 파라핀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에 따르면, 1일 4회 9일 동안 사용한 결과 코막힘, 콧물 등 코 증상 지수(nasal symptom score)가 75% 개선, 위약군(25% 개선)에 비해 유의한 효과가 확인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알레르기 비염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는 분들의 비율이 35%에 이른다”며 “향후 관리의 필요성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앤텍은 연고 타입의 제품으로 손이나 면봉을 통해 코 속 점막에 도포하면 3~5시간 효과가 지속되며 자연적으로 배출되므로 체내 유입 염려가 없어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연고튜브(8g) 형태로 플레인(무향)과 민트 두 종류의 제품이 발매,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