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제약, ‘센시안’ 모델로 배우 이시영 발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3/15 [15:01]

동국제약, ‘센시안’ 모델로 배우 이시영 발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3/15 [15:01]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압박용 밴드 ‘센시안 메디슬리머’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 온라인 티저 광고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배우인 이시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탁월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고 최근에는 타고난 운동 신경을 바탕으로 여러 예능에도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이시영이 모델로한 센시안 온라인 티저 광고는, ‘내 다리 내놔~’라는 문구와 함께 ‘아침엔 분명 내 다리였는데…오후만 되면…압박스릴러’라는 카피를 통해 일상에서 오후에 다리가 붓고 무거워지는 증상을 표현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배우 이시영의 건강한 이미지가, 다리를 케어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의 특성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제품의 속성을 재치 있게 풀어낸 이시영의 온라인 티저 광고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제품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발과 다리의 순환 포인트까지 압박하는 점진가압 압박용 밴드로,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1등급 의료기기이다.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와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의 두 종류가 있다.

 

이달에는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단계적 점진 압박으로 다리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신제품 ‘센시안 나이트케어(Nightcare)’가 홈쇼핑을 통해 런칭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국제약, 센시안, 이시영, 혈액순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