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문수 병원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2/08 [09:27]

이문수 병원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2/08 [09:27]

▲ 이문수 병원장이 ‘지역민이 신뢰하는 의료문화의 완성! 순천향이 함께 합니다’라는 손팻말을 들고 있다.

【후생신보】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이문수 병원장이 8일 자치분권 2.0 시대의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는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자치경찰 시행 등 자치분권의 전환기를 앞두고, 자치분권 실현의 기대와 의지를 담은 핵심 메시지를 국민들에게 전달함이 목적으로 시행중이다.

 

서교일 순천향대학교 총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이문수 병원장은 ‘지역민이 신뢰하는 의료문화의 완성! 순천향이 함께 합니다’라는 팻말을 들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지방자치 시대에 발 맞추어 새병원과 감염병전문병원을 건립으로 지역민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한 의료환경을 구축하여 도시의 성장을 견인하며 지역사회가 신뢰하는 의료문화를 완성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문수 병원장은 다음 참여자로 충청남도의사회 박상문 회장과 충청남도간호사회 임미림 회장을 추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문수 병원장, 순천향대 천안병원, 서교일 총장, 박상문 회장, 임미림 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