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대우산업개발, 순천향대 서울병원에 마스크 10만장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13 [08:57]

대우산업개발, 순천향대 서울병원에 마스크 10만장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13 [08:57]

【후생신보】대우산업개발과 자회사 DW바이오가 지난 12일 순천향대학교서울병원(원장 서유성)에 ‘에어데이즈’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병원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뤄졌다.

 

박승준 대우산업개발 부회장은 “중증환자 치료는 물론, 선별·안심진료소, 응급실, 중환자실, 생활치료센터 등 곳곳에서 환자와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에어데이즈는 월 평균 1억 5천 장 이상의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초대형 마스크 전문 공장인 DW바이오에서 생산되어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품질로 의료진의 안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성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방역물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코로나 극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순천향대서울병원 코로나19 사태 초기부터 중증 확진 환자를 치료해 왔으며, 선별/안심진료소 운영을 비롯해 최근에는 서울시와 용산구의 생활치료센터를 지원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향대 서울병원, 대우산업개발, 마스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