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건보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홍보부스 운영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11/05 [09:50]

건보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홍보부스 운영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11/05 [09:50]

【후생신보】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시행 12년의 성과 홍보와 몸이 불편한 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공공기관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SENDEX 2020, 재활&복지박람회’ 참여, 홍보부스를 운영 한다고 밝혔다.

 

노인장기요양보험은 치매나 중풍 등 노인성 질병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의 신체·가사·인지활동지원 등의 급여를 제공하여 노후의 삶의 질 향상 및 그 가족의 부담을 덜어주는 사회보장제도이다.

 

건보공단은 홍보부스 운영기간 동안 장기요양 관련 홍보영상 상영, 공모전 당선작 사진전시, 장기요양 제도 소개 위한 다양한 리플릿 배부와 함께 방문고객에게 기념품도 제공 할 예정이다.

 

건강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제 비치 등 정부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주최 측과 긴밀한 협조관계를 구축, 철저한 방역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한 행사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노인장기요양보험이 ‘가족 같은 돌봄’으로 ‘긴병에도 효자가 되는 든든한 효(孝)보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 SENDEX 2020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