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심평원, 전통시장 자영업자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10/13 [14:35]

심평원, 전통시장 자영업자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10/13 [14:35]

【후생신보】 심평원이 전통시장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해 적극 노력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평원)은 13일 원주 중앙시장번영회 사무실에서 (주)올인비즈플랫폼 ‘모범생’(대표 심세현), (사)원주중앙시장번영회(회장 백귀현), (사)원주자유시장번영회(회장 양인호), (사)원주중앙시민전통시장번영회(회장 김경영)와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착한 소비문화를 확산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내용은 ▲전통시장 내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착한  소비 적극 홍보 ▲배달앱 내 전통시장 전용 물품 배달 ▲저렴한 수수료로 소상공인, 자영업자 부담 완화 ▲기관 간 발전을 위한 업무의 상호 협력 등이다.

 

위 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한 전통시장 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관련 기관·단체가 상호 협력하여 원주 지역 내 포스트 코로나의 소비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마련 됐다.

 

(주)올인비즈플랫폼 ‘모범생’은 원주 지역을 대상으로 배달하는 지역 전용 플랫폼으로 기존 대형 배달앱보다 저렴한 수수료와 간편한결제,  전통시장 전용 페이지 등 지역 내 특화 서비스를 기반으로 출시된다.

 

추후 로컬푸드 배송, 착한 소비에 따른 일정금액 기부 등 지역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함께 도모할 계획이다.

 

박인기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전 공공기관으로서 착한 소비문화를 적극 권장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올인비즈플랫폼, 모범생, 원주중앙시장번영회, (사)원주자유시장번영회, 원주중앙시민전통시장번영회, 전통시장, 지역경제, 착한소비, 업무협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