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병원협회, 부회장에 윤동섭․고도일 신규 선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0/08 [13:11]

병원협회, 부회장에 윤동섭․고도일 신규 선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0/08 [13:11]

▲ 사진왼쪽부터 윤동섭 부회장, 고도일 부회장.

【후생신보】대한병원협회(회장 정영호)는 윤동섭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과 고도일 홍보위원장(서울시병원회장)을 부회장에 신규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병협은 지난 이날 오전 7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제8차 상임이사회를 갖고 이같이 결정했다.

 

이에 따라 하종원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장과 송영구 강남세브란스병원장은 각각 기획위원장과 병원평가위원장에 보선됐고, 정윤철 분당제생병원장은 이사로 등재됐다. 이번에 보선된 임원의 임기는 정영호 회장과 같이 2022년 4월 30일까지다.

 

또한, 서울바른척도병원(김민석 병원장), 비에스종합병원(김종영 병원장)과 세종충남대학교병원(나용길 병원장) 3곳의 신규입회도 승인됐다.

 

한편, 이날 상임이사회에서는 의사 인력 확충을 놓고 갈등을 빚었던 김영진 회장과 임원진 간 불협화음 해소를 위한 노력에도 적극 나서기로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앞서, 중앙대의료원 김성덕 의료원장(병협 상임고문단장), 고려대의료원 김영훈 의료원장(병협 부회장), 김영모 인하대의료원장(병협 부회장), 이화의료원 유경하 의료원장(병협 재무위원장) 등은 정영호 회장의 의사 정원 확충 찬성 발언에 '발끈', 병협 임원직을 내놓은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병원협회, 정영호 회장, 윤동섭 원장, 고도일 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