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심평원, 사회적 기업 돕기 적극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소상공인·사회적기업 지원 위해 노력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09:30]

심평원, 사회적 기업 돕기 적극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소상공인·사회적기업 지원 위해 노력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09/16 [09:30]

【후생신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평원)은 15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적극 나선다.

 

심평원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를 촉진하고 사회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는 소셜 릴레이 캠페인인 ‘핸드인핸드’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핸드인핸드’ 캠페인은 지명을 받은 참가자가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면서 코로나19 극복 관련 응원 문구를 SNS를 통해 알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선민 원장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광호 이사장의 후속주자로 사회적경제기업상품몰(e-store 36.5+)을 통해 강원도 지역상품 숲속한방비누세트, 정선 곤드레톡 세트, 인제 황태채 세트를 구매했다.

 

이후, 구매 물품을 원창묵 원주시장,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용익 이사장, 대한석탄공사 유정배 사장에게 전달하며 캠페인을 이어갔다.

 

김선민 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경제 기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상생과 소상공인·사회적기업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코로나19, 사회적경제기업, 핸드인핸드 , 사회적경제기업상품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