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시병원회, 심평원 서울지원 간담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7/09 [11:50]

서울시병원회, 심평원 서울지원 간담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7/09 [11:50]

【후생신보】서울시병원회(회장 고도일)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 임원진이 지난 8일 서초구 서동한우에서 간담회를 갖고 병원계 현안에 대한 논의와 함께 긴밀한 협조 관계를 다졌다.

 

이 날 간담회에서 고도일 서울시병원회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서울권 내에 많은 회원병원 및 의료인들이 타격을 받고 있는데, 삭감까지 겹쳐 이중고에 시달리고 있다”면서 의료기관이 필수적 진료활동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피해규모를 고려하여 삭감을 유예하는 방안을 검토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남길랑 지원장은 “이전 심사실장을 역임하였기 때문에 병원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또 충분히 이해하는 부분인 만큼 적극 검토하여 병원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 줄 수 있도록 협조 하겠다”고 답했다.

 

이 날 간담회에는 서울시병원회 측에서 고도일 회장을 비롯해 장석일 부회장, 조보영 총무위원장, 이재학 총무이사, 그리고 심평원에선 남길랑 서울지원장을 비롯해 도영미 심사1부장, 김홍수 심사2부장, 김채옥 심사3부장, 배영덕 고객지원부장, 이성규 고객지원팀장 등이 배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병원회, 심평원, 서울지원, 고도일 회장, 남길랑 지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