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유헬스케어, 강원도 횡성 신공장 준공

건강기능식품 성장 속 기존 대비 생산능력 5배 향상…특진 인사도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6/09 [09:35]

유유헬스케어, 강원도 횡성 신공장 준공

건강기능식품 성장 속 기존 대비 생산능력 5배 향상…특진 인사도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6/09 [09:35]


【후생신보】유유제약 자회사인 유유헬스케어(대표이사 유원상)가 지난 8일 강원도 횡성군에 연간 500억 규모 생산이 가능한 신규 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유유헬스케어 신공장은 17,922㎡의 부지에 4,950㎡ 건축면적으로 건설됐으며 이 공장에서는 지역인력 120여 명이 근무할 예정이다.

 

타정기, 하드캡슐 충전기, 유동층 조립건조기, 코팅기 등 각종 건강기능식품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스틱 포장기, PTP 포장기, 멀티팩 포장기를 도입해 포장 다양성도 추진할 계획이다.

 

유유헬스케어는 신규공장 준공으로 생산 능력이 기존 대비 5배 확대돼 연 500억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생산이 가능하며, 추후 매출 1,000억 규모까지 공장 증설이 가능하도록 부지를 확보해 놓은 상황이다.

 

유유헬스케어 유원상 대표이사는 “강화된 생산 경쟁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발맞춰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유헬스케어에서 생산된 건강기능식품은 제너럴바이오, 그린스토어, 지웨이, 넥스트플레이어 등 다수 업체에 공급되고 있으며, 높은 생산성과 안정적 품질관리로 경쟁력을 확보했다.

 

한편, 유유헬스케어는 신축공장 준공과 창립 14주년을 맞아 특별승진 인사를 진행했다. 이에 따라 횡성공장 공장장 서창석 상무가 전무로, 영업부 김경미 이사가 상무로 각각 진급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유헬스케어, 제너럴바이오, 그린스토어, 건강기능식품, 지웨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