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HK 이노엔, 블렌딩 차 브랜드 르블렌 런칭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4/20 [14:04]

HK 이노엔, 블렌딩 차 브랜드 르블렌 런칭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4/20 [14:04]

【후생신보】HK inno.N(구 CJ헬스케어)이 오늘 블렌딩 차 브랜드인 ‘르블렌’(Leblen)을 런칭하고 신제품 2종으로 RTD(Ready To Drink ; 별도 조리 없이 바로 마시는) 차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르블렌’(Leblen)은 브루잉(brewing) 기법을 적용해 과일과 허브가 조화를 이룬 HK 이노엔의 프리미엄 차 브랜드다. 허브추출분말을 사용하는 타 제품들과는 달리, 르블렌 제품들에는 최적의 온도로 재료를 그대로 우려내는 티 브루잉 기법을 적용했다. 이렇게 탄생한 신제품은 ‘르블렌 자몽 히비스커스’<>, ‘르블렌 피치 캐모마일’ 두 종류다.

 

‘르블렌 자몽 히비스커스’는 이집트산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조화롭게 섞어 상큼한 맛을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르블렌 피치 캐모마일’은 크로아티아산 캐모마일과 복숭아로 달콤한 맛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HK 이노엔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허브와 과일을 조합한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르블렌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RTD 블렌딩티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