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GC녹십자, 허은철 사내이사 재선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09:24]

GC녹십자, 허은철 사내이사 재선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3/27 [09:24]

【후생신보】 GC녹십자는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제51기 정기 주주총회를 갖고, 임기만료된 허은철 사내이사를 재선임 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 GC녹십자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1조 3,697억 원, 영업이익 402억 원 달성 등 주요 경영 실적을 보고했다.

 

또, 허은철 사장의 사내이사 재선임과 남궁현 전무의 사내이사 신규 선임을 승인하고, 이춘우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교수의 사외이사 신규 선임 및 이사·감사 보수한도 안건도 각각 원안대로 의결했다.

 

주주총회 의장을 맡은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는 “GC녹십자는 국내외 경기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견고한 매출 성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한 미래가치 창출을 이어갔다”라며 “기본과 원칙을 중시하는 정도투명 경영을 실천하고, 전사적인 혁신과 신약 연구개발 투자 확대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주회사 격인 GC(녹십자홀딩스)는 같은 날 정기 주주총회를 진행했고, 계열사인 GC녹십자엠에스(녹십자엠에스), GC녹십자랩셀(녹십자랩셀), GC녹십자웰빙(녹십자웰빙)의 정기 주주총회는 지난 24일 있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녹십자, 주총, 허은철 사장, 남궁현 전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