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남제약, 레모나 유튜브 공모전에 상금 4천만원 팡팡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02/26 [10:18]

경남제약, 레모나 유튜브 공모전에 상금 4천만원 팡팡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02/26 [10:18]

【후생신보】 경남제약이 다음달 31일까지 자사 비타민C 제품 ‘레모나’의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총 상금은 4,000만 원이다.

 

이번 공모전은 ‘레모나를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주제로 제품 리뷰와 레시피, 영화, 애니메이션 등 모든 형식의 영상 콘텐츠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를 원하는 참여자들은 #레모나스타일로 해시태그를 달아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 한 뒤, 레모나 공식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 안내된 주소를 통해 공모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1등에게는 1,000만 원(1팀),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500만 원(3팀)과 300만 원(5팀)의 상금이 주어진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가 가지고 있는 밝고 상큼한 이미지뿐 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레모나와 함께하는 다양한 상황과 재미있는 활용 안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63년 전통의 경남제약은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 ‘레모나’,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목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제약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남제약, 비타민C, 레모나, 공모전, 유튜브, 피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