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기물티슈 순둥이, 여름철 맞아 ‘썸머 에디션’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7/06/21 [09:46]

아기물티슈 순둥이, 여름철 맞아 ‘썸머 에디션’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7/06/21 [09:46]

【후생신보】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 제조ㆍ판매 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가 더운 여름철을 맞아 ‘순둥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

 

‘순둥이 썸머 에디션’은 순둥이 물티슈의 베스트셀러인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에 산뜻한 느낌의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초순수 정제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부드러운 한국산 ‘클라라(Clara)’ 원단이 사용됐다. 도톰한 엠보싱 원단이 사용돼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부드럽게 닦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인공적인 향이 첨가되지 않았고 구성은 평량 55g에 80매이며, 캡형과 리필형이 있다.

 

순둥이 관계자는 “한정판 제품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썸머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은 여름철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한정판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지난해 한국 소비자원에서 실시한 살균, 보존제 및 미생물 시험 조사결과 모든 사항에 ‘불검출’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안전성을 검증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