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병협, 보건의료정책연구회 구성키로

15일 상임이사회 개최, 박용주 상근부회장 임기연장 의결

신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17/06/15 [15:48]

병협, 보건의료정책연구회 구성키로

15일 상임이사회 개최, 박용주 상근부회장 임기연장 의결

신형주 기자 | 입력 : 2017/06/15 [15:48]

【후생신보】대한병원협회(회장 홍정용)는 병원계 발전과 실효성 있는 정책 제안을 위해 보건의료정책연구회를 구성키로 했다.

 

병원협회는 15일 제18차 상임고문, 상임이사 및 시도회장 합동회의를 개최하고, 보건의료정책연구회 구성 및 위탁운영 안건 등을 의결했다.

 

병원협회에 따르면, 보건의료정책연구회는 병원계의 발전과 실효성 있는 정책 제안을 위해 구성되며, 연구회 운영은 한국병원경영연구원이 위탁받는다는 것이다.

 

단장은 권용진 서울대학교 공공의료사업단 교수가 맡게 되며, 임원 중 회장단 및 위원장을 제외한 이사 4명이 위원으로 참여해 1년간 정책자료집 발간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사회는 지난해 6월 1일부터 지난 5월 12일까지의 임기동안 협회 발전을 위해 원활하게 회무를 수행한 박용주 상근부회장에 대한 임기연장을 의결했다.

 

이에, 박 상근부회장은 오는 2018년 4월 30일까지 임기를 이어가게 됐다.

 

이사회는 또, 최근 강원도병원회장으로 취임한 이봉진 강릉동인병원장의 병원협회 이사 보선 안건과 아이원병원(병원장 황민호), 성요셉병원(병원장 한정동), 이샘병원(병원장 이성근)의 회원 입회를 의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