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병협, ‘병원 임상정보’ 연수교육 개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의 병원 임상정보 미래 전망

신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17/03/20 [15:16]

병협, ‘병원 임상정보’ 연수교육 개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의 병원 임상정보 미래 전망

신형주 기자 | 입력 : 2017/03/20 [15:16]

【후생신보】대한병원협회(회장 홍정용)는 오는 31일 부산 롯데호텔과 4월 5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각각 병원 임상정보 연수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연수교육은 병원장, 의료정보실장 등 의료진을 대상으로 AI, 빅데이터를 활용한 병원의 임상결정 사례를 소개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병원 임상정보의 미래를 전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AI, Big Data를 활용한 병원의 IT 개선(경희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신수용 교수) ▲가치기반 의료에서의 IT 공헌(분당서울대병원 디지털헬스케어연구사업부 황희 부장) ▲삼성서울병원 차세대 시스템과 Wolters Kluwer CDI를 활용한 CDSS의 실제(삼성서울병원 정보전략실 차원철 교수) ▲Wolters Kluwer 솔루션을 활용한 병원의 임상 결정(월터스클루어 관계자) ▲4차 산업혁명과 미래의 의료(경희사이버대학교 모바일융합학과 정지훈 교수)에 대한 강연이 마련된다. 

 

등록은 오는 28일까지 병원협회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kha.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상세 프로그램 및 등록 안내는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