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숨메디텍 통합심사청구 진단 및 분석 프로그램 ‘ARGUS 3.0' GS인증

삭감, 불능처리, 반송, 누락 등의 정확한 분석 가능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5/10/26 [08:58]

숨메디텍 통합심사청구 진단 및 분석 프로그램 ‘ARGUS 3.0' GS인증

삭감, 불능처리, 반송, 누락 등의 정확한 분석 가능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5/10/26 [08:58]

의료기관 심사청구진단 컨설팅 전문기업인 (주)숨메디텍(대표 이병설)은 통합(사전 및 사후)심사청구 및 분석 프로그램인 ‘ARGUS 3.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ARGUS 3.0'은 20년 이상 진료과별 심사청구 전문가들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3년 여 개발기간을 통새 완성된 지능형 분석 솔루션으로, 재청구(누락, 추가, 보완)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여 업무효율성을 증대시키며,  삭감, 불능처리, 반송, 누락 등의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분석내용의 고시를 즉각 확인 및 코드조회 등으로 적정성 평가를 유도할 수 있어 삭감예방과 누락방지를 위한 사전, 사후 ALL IN ONE 통합 솔루션이다.

 

그동안 사전심사청구 프로그램들이 GS인증을 받기도 했지만, 사전 및 사후 심사청구를 통합하는 프로그램이 GS인증을 받은 것은 숨메디텍의 ARGUS 3.0이 처음이다.

 

숨메디텍 이병설 대표는 ‘그동안 의료기관들의 적정진료비에 대한 고민과 다양한 심사고시로 인한 반영하지 못한 진료비 청구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ARGUS 3.0은 2016년 초부터 의료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기업 관계자는 말했다.

 

(주)숨메디텍은 2015년도 경기도 기술개발사업수행기관을 선정되었으며, 그동안 800여개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심사청구진단컨설팅과 통합진단 및 분석 솔루션 그리고 심사청구 교육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회사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