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코와, 소년소녀가장과 연말 캠페인

청계천 광장 대규모 양배추 트리…18일 점등식, 이벤트는 31일까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4/12/19 [10:58]

한국코와, 소년소녀가장과 연말 캠페인

청계천 광장 대규모 양배추 트리…18일 점등식, 이벤트는 31일까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4/12/19 [10:58]

카베진코와S정의 한국코와주식회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소년소녀가장’을 위로하는 뜻 깊은 나눔 행사를 펼쳤다.

한국코와주식회사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돌입하는 12월 마지막 2주 동안 ‘연말연시 소년소녀가장 지원 사랑 나눔 캠페인’을 펼치기로 하고 18일 오후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양배추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한국코와가 소년소녀가장과 함께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로드캠페인 형식으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소비자와 직접적인 만남의 기회가 드물었던 한국코와주식회사의 첫 대중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5미터 이상의 대형 구조물인 양배추트리는 크리스마스트리 형식을 차용하면서도 내부 구성물을 양배추 모형으로 채워 차별화를 꾀했다.

양배추트리의 첫선을 보인 점등식은 트리가 세워진 청계천 분수대 인근에서 이날 오후 5시 열렸다.

특별히 카베진코와S정 모델인 연기자 성동일과 진경이 참석해 소년소녀가장에게 전하는 따뜻한 인사말을 남기며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점등식이 끝난 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지며 청계천 일대를 지나는 행인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양배추트리는 점등식이 열린 18일부터 2014년 마지막 날인 31일까지 설치된다. 설치 기간 동안 트리를 배경으로 하는 이벤트도 지속된다.

한편, 2011년 한국 법인을 공식 설립한 한국코와주식회사는 지난 2013년부터 대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왔다.

특히 2014년 출시한 종합위장약 카베진코와S정은 연기자 성동일이 모델로 나선 TV CF까지 입소문을 타며 한국코와주식회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