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길병원, 관절염 관련 건강강좌 개최

이상섭 기자 | 기사입력 2008/05/29 [14:25]

길병원, 관절염 관련 건강강좌 개최

이상섭 기자 | 입력 : 2008/05/29 [14:25]
가천의대 길병원(병원장 이태훈) 류마티스내과에서는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병원 본관 12층 강당에서 “관절염의 완치를 향하여”라는 주제로 공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최근 가천의대 길병원 류마티스내과에서 발표한 조사에 의하면 인천시에서 관절염의 유병률은 4.7%로 고혈압에 이어 두 번째로 흔한 만성질환이다. 노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관절염 환자는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 반면 이에 대한 일반시민들의 인식이 부족해서 적절한 치료와 시기를 놓치고 있기 때문이다.


가천의대 길병원에서 이번에 실시되는 건강강좌는 ‘관절염의 완치를 향하여’라는 주제로 펼쳐지며, 최근 류마티스 관절염의 발병 경로를 밝혀내어 화제를 모았던 서울대병원 송영욱 교수와 가천의대 길병원 최효진 교수, 백한주 교수가 “관절염은 왜 생기나?”, “관절염 환자를 위한 생활”, “관절염 완치를 향한 최신의 방법들” 등의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천의대 길병원 홈페이지(www.gilhospital.com)를 참조하거나 가천의대 길병원 류마티스내과(032-460-8218)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