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JW그룹, 코로나 극복 ‘사랑의 헌혈’ 캠페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14:14]

JW그룹, 코로나 극복 ‘사랑의 헌혈’ 캠페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2/06 [14:14]

▲ 지난 2일 JW당진생산단지에서 진행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서명준 JW중외제약 제품플랜트장<左>과 정효진 JW중외제약 노조위원장이 헌혈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JW그룹은 지난 2일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JW당진생산단지에서 JW중외제약, JW생명과학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JW당진생산단지에서 업무 지원을 담당하는 JW그룹의 장애인표준사업장 생명누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을 모으기 위한 공익사업으로 진행했으며,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했다. 

 

헌혈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뤄졌으며, 참여 의사를 보인 임직원 중 헌혈 조건을 충족한 총 60명이 동참했다.

 

생명누리는 앞으로 JW당진생산단지의 헌혈 캠페인을 정기적인 사업으로 정착시켜 나갈 방침이다.   

 

서명준 생명누리 대표는 “이번 헌혈 캠페인은 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환자의 치료를 최우선 가치로 삼은 JW의 경영이념이 뒷받침됐다”며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혈액 수급에 빨간불이 켜진 상황에서 헌혈에 동참하는 문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W그룹, JW중외제약, 서명준 플랜트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