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감사 역량·청렴 문화 선진화 제고

심평원, 기술보증기금과 업무 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09:13]

감사 역량·청렴 문화 선진화 제고

심평원, 기술보증기금과 업무 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0/09/18 [09:13]

【후생신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평원)과 기술보증기금은 지난 17일 청렴문화 확산 및 감사 역량 제고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국제전자센터에서 심평원 문정주 상임감사와 기술보증기금 박세규 상임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전염 예방을 위해 참석자 온도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을 철저히 해 방역 수칙을 준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협력ㆍ교차 감사를 위한 인력 상호지원 ▲내부통제 취약 분야에 대한 상호지원 및 우수 분야 정보 교류 ▲감사기법 및 청렴행정 정보 교류 등을 추진한다.

 

각 기관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공유하여 전문성을 강화하고, 감사 성과 제고를 위해 상호 협력 체계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기술보증기금 박세규 감사는 “다른 지역, 다른 분야의 공공기관이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각 기관의 장점을 벤치마킹하여 감사 역량을 강화하고 감사ㆍ청렴업무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한 단계 높여 나가게 됐다”라고 밝혔다.

 

문정주 상임감사는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감사 역량 강화 및 청렴 문화 선진화를 위한 활발한 교류를 기대한다”라며, “공공기관들이 서로 협력하여 감사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기술보증기금, 청렴문화, 업무협약, 역량 제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