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하대병원, 협력병원 초청 세미나 성료

지역의료 발전 방안 모색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2/03 [15:28]

인하대병원, 협력병원 초청 세미나 성료

지역의료 발전 방안 모색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9/12/03 [15:28]

【후생신보】 인하대병원(병원장 김영모)은 지난달 28일(목) 쉐라톤그랜드인천 호텔에서 인천광역시의사회 이광래 회장, 인천시 보건의료정책과 김혜경 과장, 45개의 협력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 등 총 200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도 협력병원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병원간 상호 협력과 화합을 통해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인천시민에게 제공하기 위한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으며, ▲ 인천시 공공의료강화를 위한 책임의료기관 운영방안(보건의료정책과 김혜경 과장) ▲ 로봇수술의 이해(로봇수술센터장 이택 교수, 이진욱 교수) ▲ 희귀유전질환 환자를 위한 통합 진료 및 진단 검사(진단검사의학과 문연숙교수) ▲ 연명의료결정법의 이해(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장 이문희교수) 순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인하대병원 김영모 병원장은 “본 세미나를 통해 지역 의료 발전 방향과 의료계의 주요 이슈 사항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인천 의료 발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협력병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인하대병원도 인천지역 대표병원으로서 공공의료 책무를 성실히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