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글로벌 비지니스 플랫폼 ‘GBA’ 정식 출범

국내외 우수 및 스타트 업 기업, 세계시장 진출과 수출입 관련 업무 적극 지원
초대회장 오시난 카르반 그룹 대표·수석부회장 한성호 아디포랩스 대표 선임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9/11/29 [09:39]

글로벌 비지니스 플랫폼 ‘GBA’ 정식 출범

국내외 우수 및 스타트 업 기업, 세계시장 진출과 수출입 관련 업무 적극 지원
초대회장 오시난 카르반 그룹 대표·수석부회장 한성호 아디포랩스 대표 선임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9/11/29 [09:39]

▲ 글로벌 비지니스 플랫폼 GBA가 정식 출범했다. 우측 하단 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 한성호 수석부회장이 오시난 회장(왼쪽에서 두번째)으로부터 위촉장을 받고 있다.

【후생신보】 국내 우수한 기업들과 외국 기업 및 스타트 업 대표들에게 세계 시장 진출과 비즈니스 모델 설명회와 국내외 시장 조사 등 수출입 관련 업무를 지원하는 플랫폼이 설립됐다.

 

글로벌 네트워크 플랫폼 GBA(Global Businss Alliance) 창립식이 지난 26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100여개국에서 이참 전 관광공사 사장을 비롯해 외국 대사, 국내외 기업 대표, 해외유학생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GBA(Global Businss Alliance)는 국내 우수한 기업들이 해외 100여개국에 상품을 런칭할 수 있도록 이어주는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이날 창립식에서 오시난 GBA 초대 회장은 “22년 전에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가 한국이 너무 좋아 지금까지 한국에서 살고 있다”며 “그동안의 실패와 성공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많은 국내외 기업이 세계로 진출하는데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GBA(Global Businss Alliance)는 오시난 카르반그룹 회장이 초대회장을 역임하며 주식회사 아디포랩스대표 한성호가 수석 부회장을 맡는다.

 

또한 숭실대학교 이기왕 교수가 상임부회장으로 위촉됨과 동시에 30여명의 GBA 발기인으로 구성됐다

 

한성호 수석부회장은 한국의 우수한 기업들의 세계진출의 염원을 담아 “다 함께 세계로” “Together into the world”를 힘차게 외치고 “GBA(Global Businss Alliance) 창립을 계기로 많은 기업들이 세계시장 진출의 염원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창립 행사에서는 주식회사 아디포랩스의 온열암 치료기 ‘REMISSION1℃’가 초대 우수제품으로 선정, 소개돼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한성호 대표이사는 “세계의 유수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는 자리에서 ‘REMISSION1℃’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국민들과 전 세계인의 건강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식회사 아디포랩스는 2018년부터 오시난 회장과 함께 세계20여 개국에 ‘REMISSION1℃’를 런칭하고 있으며 루마니아, 튀니지, 카메룬, 방글라데시, 이집트, 아프리카, 가나, 등에 수권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른 수출에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고주파 의료기기 전문 제조 회사이다.

 

‘REMISSION1℃’는 2015년 식품안전의약처(KFDA)로부터 암 치료 장비로 허가를 받았으며 이날 암환자 치료사례와 효능에 대해 서울성모병원 장홍석 교수의 특별 강의가 진행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과 박원순 서울시장 등 국내외 많은 인사들의 축전이 전해졌으며 김덕룡 전 국회의원과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행사에 참석해 GBA의 창립을 축하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