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로나민, ‘2019 대한민국상품대상’ 우수상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11/11 [18:05]

아로나민, ‘2019 대한민국상품대상’ 우수상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11/11 [18:05]

【후생신보】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의 종합비타민 브랜드 아로나민이, 지난 9일 열린 한국상품학회(학회장 이동일) 추계학술대회에서 ‘2019 제19회 대한민국상품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소비자 중심 브랜드 철학과 품질의 우수함 등을 인정 받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심사 위원장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정연승 교수는 “최근 아로나민이 3년 연속 일반의약품 판매 1위에 오르고, 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며, 약사 1,000명이 수상 브랜드 선정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수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최근 출시한 아로나민 케어 시리즈는 만성 질환자들이 매일 복용하는 특정 약물이 체내의 영양소를 고갈시키는 ‘약물에 의한 영양소 고갈(DIND)’을 방어하기 위한 환자 맞춤형 일반의약품으로 출시되어 2달 만에 20억에 이르는 매출을 기록했다”며 “소비자 지향적인 콘셉트로 브랜드를 기획하고 발매하며 노력해온 점이 대한민국상품대상 우수상을 수여하게 된 이유”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상품대상’은 상품학 분야에서 권위 있는 학회인 ‘사단법인 한국상품학회’에서 주관하고 있다. 이 상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 그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고 학문적 체계화를 통해 국제적 경쟁력을 가진 상품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