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일헬스사이언스, 근육이완제 ‘담엔싹’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1:32]

제일헬스사이언스, 근육이완제 ‘담엔싹’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9/16 [11:32]

【후생신보】‘제일파프’와 ‘케펜텍’을 대표브랜드로 하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근육이완제 ‘담앤싹’정을 최근 출시했다.

 

‘담엔싹’은 진통제에 많이 쓰이는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 250mg과 빠른 근육이완 작용을 해주는 성분인 클로르족사존 300mg, 두 가지 성분이 복합 처방된 제품으로 빠르게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근육이완제다.

 

최경식 PM은 “신제품 ‘담엔싹’ 정은 일상생활 속에서 어깨, 허리 등의 근경련∙근경직 등으로 고통을 겪는 환자들이 많이 발생하는데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 등 각종 근육의 이상 긴장을 수반하는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복용하면 통증 완화에 빠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다”고 전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에 출시 한 ‘담엔싹’ 외에도 파인싹, 푸로싹, 펜싹, 알지싹 등 ‘제일 싹 시리즈’로 감기약, 소염진통제, 알레르기 치료제 등 다양한 효능∙효과의 일반의약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쎈트힐’을 런칭하고 일반의약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도 구축하며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