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명지성모 김동철 부원장, 병협회장 표창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9/03/25 [16:32]

명지성모 김동철 부원장, 병협회장 표창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9/03/25 [16:32]

명지성모병원 김동철 행정부원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22일 서울특별시병원회 주최로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41차 정기총회 및 제16차 학술대회에서 대한병원협회장 표창을 수상한 후 임영진 대한병원협회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후생신보】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김동철 행정부원장<右>이 대한병원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명지성모병원은 서울특별시병원회 주최로 지난 22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41차 정기총회 및 제16차 학술대회에서 김동철 행정부원장이 대한병원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명지성모병원의 김동철 행정부원장은 의료의 질 향상은 물론이고 의료계 및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병원협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동철 행정부원장은 국내 최고 뇌혈관질환 전문 종합병원 명지성모병원 직원을 대표해 받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의료계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명지성모병원 심사팀은 QI경진대회 동상을 받았다. 명지성모병원 심사팀 김영희 팀장 외 6명은 원외처방 삭감관리를 통한 적정진료 유도를 시행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이날 QI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동상을 받았다.

 

한편, 명지성모병원은 더욱 더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외래센터 증축 공사를 완료했으며, 오는 4월 말 외래센터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