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아제약, 판피린 걸 ‘박보영의 허그랜드’ 이벤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2/13 [17:16]

동아제약, 판피린 걸 ‘박보영의 허그랜드’ 이벤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8/12/13 [17:16]

【후생신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13일 종합감기약 판피린의 감기 예방 캠페인 박보영의 허그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박보영의 허그랜드는 오는 14일 허그데이를 맞아 연인과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포옹을 나누고 판피린 관련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14() 14~21, 15() 13~20시 양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허그랜드에 대한 안내 정보를 제공하는 허그랜드 출입국 사무소’, 판피린 베어와 허그하며 사진 찍을 수 있는 ! 나의 판피린 베어’, 연인 간의 허그를 통해 심박수를 측정하는 콩닥콩닥 허그존’, 감기 예방 정보 및 감기에 좋은 차를 제공하는 감기 예방이 보영 Café’ 등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을 반길 계획이다.

 

1419시에는 판피린의 광고 모델 박보영이 행사장에 방문해 사전 이벤트 당첨자 35명과 포토타임 및 팬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70명에게도 팬 사인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포옹은 친밀감과 유대감 상승뿐만 아니라 포옹을 자주 주고 받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감기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을 만큼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든다, “부쩍 추워진 요즘, 따뜻한 포옹과 판피린으로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판피린 감기 예방 캠페인 박보영의 허그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보영의 허그랜드 공식 사이트(http://panpyrin.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