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심사평가원, 신포괄수가제 아카데미 개최

15일부터 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 선착순 접수

신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3:25]

심사평가원, 신포괄수가제 아카데미 개최

15일부터 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 선착순 접수

신형주 기자 | 입력 : 2018/10/15 [13:25]

【후생신보】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11월 2일 심사평가원 서울사무소 지하대강당에서 신포괄수가 시범사업에 관심 있는 의료기관 등을 대상으로 '2018년 신포괄수가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과정은 신포괄수가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시범사업에 관심 있는 의료기관의 참여 준비를 돕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신포괄수가제도 개요 ▲신포괄수가 모형 ▲시범사업 공고 및 선정절차 ▲시범참여 준비사항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은 15일부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http://www.hira.or.kr>알림>공지사항)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심사평가원 공진선 포괄수가실장은 “2018년부터 신포괄수가 시범사업에 민간병원들이 참여하면서 신포괄제도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다. 제도 전반에 대한 설명을 미리 듣고 시범사업 참여를 고민해 보겠다는 의견이 많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의료기관에서 신포괄수가제도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항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신포괄수가제 시범사업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맞춤형 안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