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연세의료원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교직원 및 가족 2천여명 참석 힐링의 시간 마련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09:53]

연세의료원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교직원 및 가족 2천여명 참석 힐링의 시간 마련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8/10/15 [09:53]

 

【후생신보 윤병기 기자】 연세의료원(의료원장 윤도흠)은 지난 13일 월드컵공원 닌지잔디광장에서 교직원 및 가족 2천여명이 참서한 가운데 '한마음 걷기대회' 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연세의료원 가족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화합과 소통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윤도흠 의료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걷기대회는 함께 근무하는 동료와의 소통으로 통해 직장생활 속에서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오늘 행사는 연세의료원과 연세의료원 노동조합이 공동으로 교직원들을 위해 마련한 노사화합의 축제로, 오랜 벗과 정겨운 나들이를 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상암벌을 내딛고 청명한 가을하늘과 투명한 바람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또한 윤 의료원장은 “오늘 우리가 함께 내딛는 힘찬 한 걸음이 연세의료원 가족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화합과 소통의 모티브가 되길 바란다” 며 “우리가 지향하는 글로벌 세브란스로 향하는 큰 걸음으로 승화되길 염원한다” 고 강조했다.

 

 

걷기대회에서는 교직원 및 가족 2천여명이 하늘공원 5km 산책 후 한마음 콘서트를 함께 관람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초대 가수 장재인과 볼빨간 사춘기 공연후 경품 추첨을 통해 냉장고와 LED TV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