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동제약, 온라인의약품몰 ‘일동샵’ 오픈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7/01/09 [15:48]

일동제약, 온라인의약품몰 ‘일동샵’ 오픈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7/01/09 [15:48]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일동e커머스’를 신설, 오는 23일 1차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일동은 지난해 12월 100% 출자를 통해 자회사 ‘일동e커머스’ 설립 등기를 마쳤다.

 

신설된 일동e커머스는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온라인몰 ‘일동샵’ 관리와 일동의 의약품 유통을 우선 책임지게 된다.

 

대표이사는 일동제약 정보 지원 분야를 총괄했던 김원랑 상무이사<사진> 임명됐다. 사업본부장에는 일동제약 약국영업부장 출신 한인섭 이사다. 내달 중 서비스 범위를 넓혀 오픈마켓의 형태로 확장 오픈할 예정이다. 도매상 등 입점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계획인 것.

 

김원량 대표는 “일동샵의 핵심비전은 고객가치 창출”이라며 “주문, 배송, 반품 등 기본 기능은 물론, 사용자 중심의 UI 디자인 등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세심하게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원량은 “낭비 요인 제거에 따른 절감 효과를 더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환원해 거래처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바람직한 선순환 유통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