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아쏘시오그룹, 핵심 키워드 ‘변화․리더’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7/01/02 [15:01]

동아쏘시오그룹, 핵심 키워드 ‘변화․리더’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7/01/02 [15:01]
2017년 동아쏘시오그룹 시무식에서 강신호 명예회장이 신년사를 하고 있다.

【후생신보】동아쏘시오그룹의 2017년 정유년 핵심 키워드는 변화와 리더였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오전 본사 7층 대강당에서 2017년 시무식을 갖고 ‘변화’와 ‘리더’를 강조했다.  강신호 명예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나의 직급, 업무, 타파해야 할 기업문화에 갇히게 되면 리더(leader)가 되지 못하고 뒤에서 따라가는 팔로워(follower)만 될 뿐”이라며 “주체적으로 사고하는 사람, 일을 스스로 꾸밀 줄 아는 사람, 동료들에게 동기 부여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리더다”라며 조직의 변화와 리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동아쏘시오그룹을 이끌어갈 리더 양성을 위해 임직원들에게 나이, 직급, 업무에 상관없이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구성원들이 주체적이고 열정적으로 일 할 수 있도록 임원의 역할을 주문했다.

 

강신호 명예회장은 나아가 “변화하지 않으면, 우리 모두가 리더가 되지 않으면 동아의 미래는 어두워질 수밖에 없다”며 ”가슴속에 점화된 불씨를 여러분이 가진 열정과 가능성으로 잘 키워 글로벌 동아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임직원들을 독려했다.

 

한편, 2016년은 동아쏘시오그룹의 가능성과 저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린 한 해였다. 비알콜성지방간염 치료제 개발을 위한 ‘에보글립틴’의 기술 수출과 면역항암제 개발을 위한 MerTK 저해제 기술 수출로 글로벌 시장에서 능력을 인정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아쏘시오그룹, 강신호 명예회장, 에보글립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