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일약품,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 공식 후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6/10/20 [10:04]

제일약품,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 공식 후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6/10/20 [10:04]

제일약품(대표이사 성석제)은 11월 5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사이클 대회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는 세계적인 아마추어 사이클 대회로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개최된다.

 

특히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프로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를 운영하는 A.S.O(Amaury Sport Organisation)가 직접 코스 구성에 참여, 눈길을 끌었다.

 

서울 올림픽 공원을 기점으로 경기도 팔당, 양수리, 중미산, 분원리 등을 통과해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130km 코스이며 세계 정상급 프로선수들도 함께 참여해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 행사일인 11. 5~6일, 프랑스 문화를 체험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도 함께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투르 드 프랑스 레탑코리아 사이클 대회’ 후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사회의 공익적 기여 활동에 관심을 쏟아 기업 이미지 창출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