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미국 대표 유기농 제품 몰려온다

국제P&B,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일부 제품 판매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16/09/28 [16:52]

미국 대표 유기농 제품 몰려온다

국제P&B,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일부 제품 판매

문영중 기자 | 입력 : 2016/09/28 [16:52]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 관계기업 국제피앤비가 오는 29일부터 미국의 대표 유기농 브랜드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라인 일부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삼푸, 샤워젤, 거품 목욕의 3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한 ‘에브리원 솝(3in1)’ 4종과 염료, 인공 향, 황산나트륨 등이 들어있지 않아 자주 사용해도 부담이 적은 ‘에브리원 핸드 솝’ 6종 그리고, 베이비 ‘에브리원 바디워시’ 2종, 베이비 물티슈 1종 등이다. 국제피앤비는 올해 안에 이오프로덕트 전 제품을 국내에 런칭할 예정이다.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은 엄선된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하고 우수한 품질을 만드는 기업에서 생산된 미국 대표 유기농 브랜드다. ‘USDA 오가닉’ 인증, ‘NON-GMO’ 인증,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글루텐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글루텐 프리’ 인증 등 친환경에 인색한 미국에서 6가지 이상의 친환경 인증을 받아냈다.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의 공식 수입원인 국제피앤비는 “GS SHOP에서 단독으로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라며 “런칭 기념으로 전제품 ‘1+1,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하며 추가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오 에브리원 베이비 물티슈’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