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범부처신약사업단, 소식지 영문판 서비스 시작

지원 과제 개발단계 및 진행상황 매월 업데이트…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기여 기대

오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6/03/07 [16:21]

범부처신약사업단, 소식지 영문판 서비스 시작

지원 과제 개발단계 및 진행상황 매월 업데이트…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기여 기대

오인규 기자 | 입력 : 2016/03/07 [16:21]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단장 주상언, 이하 사업단)은 국외에서의 높아지는 관심에 따라, 사업단의 활동 및 지원과제의 성과를 알리기 위해 KDDF 소식지 영문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를 위해 사업단은 올 초 영문 홈페이지 개편을 완료하고, 7일 첫 소식지를 업로드 했다. 소식지가 게시되는 홈페이지는 사업단의 다양한 활동 및 지원과제에 대한 가장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지원 과제 전체(2016.2 기준, 87)에 대해 각 과제의 상세 정보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통해 과제의 개발단계 및 현재의 진행상황이 매월 업데이트되고 있다.

 

특히 국외 여러 기관 및 관계자들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통해 관심 있는 과제의 진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필요시 해당 연구책임자에게 직접 연락해서 과제에 대해 논의할 수도 있다.

 

이 같이 사업 관련 주요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는 사업단의 홈페이지는 지원 과제의 경쟁력을 알리는 주요 창구로, 국내외에 사업단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접속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문 소식지 서비스를 통해 기술이전과 같은 사업단의 주요 활동 및 과제 소개와 지원과제들의 논문, 특허 성과 등을 적극 알림으로써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상언 단장은 영문 소식지는 처음이지만 국문의 경우 20132월부터 시작해 최근 38번째 소식지가 배포됐다면서 매월 사업단 및 지원과제의 소식을 알림으로서 사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해 온 소식지가 사업단 및 지원 과제와 관련해 국외의 관련 전문가들의 수요에도 충분한 응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