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갈더마, 미국에서 새로운 근육 이완제 2단계 임상시험 개시

보툴리눔 독소(botulinum toxin) 액상 제형 피부 미용 분야 안정성과 효능 조사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14/10/06 [16:13]

갈더마, 미국에서 새로운 근육 이완제 2단계 임상시험 개시

보툴리눔 독소(botulinum toxin) 액상 제형 피부 미용 분야 안정성과 효능 조사

윤병기 기자 | 입력 : 2014/10/06 [16:13]
피부 과학에 초점을 둔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인 갈더마(Galderma)는 미국에서 새로운 근육 이완제의 2단계 임상시험이 개시됐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갈더마가 자체개발한 보툴리눔 독소(botulinum toxin) 액상 제형이 피부 미용 분야에 사용되기 위한 안정성과 효능을 조사하기 위한 것이다.

움베르토 C 안투네스(Humberto C. Antunes) 갈더마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시험 개시는 미용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갈더마의 약속을 반영한 것으로 현재 우리의 신경독소(neurotoxin) 프랜차이즈를 강화하고 보완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며 “최근 디스포트와 아잘루어(Dysport and Azzalure)를 포함한 우리의 신경독소 사업은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강력한 성과를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액상 신경독소 개발은 기존의 상용화된 제품을 뛰어넘는 중요한 발전이며, 의사들과 환자들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킴으로써 미용 과학 분야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2단계 임상시험은 미간주름(glabellar lines) 치료를 위해 갈더마가 자체개발한 액상 제형의 보툴리눔 독소의 안정성과 효능을 평가가 위한 다기관의 용량탐색(dose-ranging) 연구로, 올해 초 진행된 1단계 연구의 성공적인 완료에 이어서 실행된다.

최근 상용화되어 유통 중인 보툴리눔 독소는 파우더 제형으로 사용하기 전 식염수와 혼합해야 한다. 액상 제형 개발은 헬스케어 전문가들에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해 환자의 더욱 나은 경험과 개선된 결과를 견인할 수 있는 잠재성을 지니고 있다.

2014년 7월 갈더마는 주사용 미용 의약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미국 및 캐나다 사용권을 획득해 미용의학 분야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확대하고 글로벌한 족적을 완성했다. 갈더마는 또한 새로운 신경독소의 개발 및 상용화에 집중하고 있는 입센(Ipsen)과의 협업을 강화해, 전세계 환자들과 의사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R&D 협업을 더욱 다각화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미용 분야에서 독립적인 시장 리서치를 주도하는 업체인 메디컬 인사이트(Medical Insights Inc.)에 따르면, 미용 분야에서 전세계 근육 이완제 시장의 총규모는 2014년에 13억 달러로 예상되며 2018년까지 1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