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조아제약이 자양강장, 허약체질, 육체피로, 식욕부진, 병후의 체력저하 개선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 '자하골드액'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자하골드액의 주성분인 자하거(인태반). 자하거는 각종 성장인자, 아미노산, 호르몬, 미네랄, 핵산 등 다양한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피로회복, 자양강장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자하거는 고대로부터 불로장생의 묘약이나 피부 미용 관련 영약으로 사용돼 왔으며,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등 한의학 저서에도 다양한 효능을 가진 귀한 약재라고 기술되어 있다.
복합 처방된 비타민B군 4종(비타민B1(티아민) B2(리보플라빈), B3(니코틴산아미드), B6(피리독신))과 카페인은 그 효과를 더욱 강화시킨다.
이외에도 자하골드액은 임상 시험을 통해 피로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냄을 입증하였으며, 제조 공정마다 PCR 검사와 멸균 공정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성도 확보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자하골드액은 자하거의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자양강장제"라며 "체력 보강과 피로 개선, 기력 보충 등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패키지로 귀한 분께 드리는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하골드액은 성인 기준 1일 1회·1회 1병 복용한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아제약, 자하거, 자하골드, 자양강장제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